양주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 및 맛집/경기도, 인천, 부천

양주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by 평범함속비범함 2022. 1. 4.
반응형

양주에 있는 핫 플레이스인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입니다.

최근 아주 핫플레이스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커피 하우스로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어 브런치 카페로도 많이 활용되는 커피하우스 입니다.

참고로, 제로니모 (GERONIMO) 뜻이 궁금해 백과사전을 찾아보았더니 "인디언명(名)은 Goyathlay('하품하는 사람'이라는 뜻). 남부 애리조나주 출생. 1885∼1886년 백인에 대한 격렬한 전투를 지휘하다가 크루크 장군에게 체포되었으나 탈주, 다시 로튼 대위에게 체포되자, 마일스 장군에게 투항(投降)하였다. 그뒤 아파치족을 이끌고 오클라호마주(州) 포트실에 정착하여 네덜란드 개혁파 교회의 신자가 되고(1903), 자서전을 집필하였다(1906)." 라고 하네요.

왜 여기서 이름을 따온것인지 아니면 다른뜻으로 지은건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저는 잘 외워지는 이름입니다.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건물 왼편으로 주차장 건물이 있습니다. 실내 주차 하실분은 여기로 ㄱㄱ싱
송영광 제과명장 께서 하는 카페네요

제로니모 카운터 입니다. 아메리카노는 6천원 부터 시작이고 빵들은 대개 5천원 부근 부터 시작 합니다.

브런치 메뉴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이 있으며 브런치 셋트 주문 가능시간은 10:00 ~ 12:00 까지 입니다.

참고로, 위에 있는 셋트 메뉴는 팬케익 플레이트와 오믈렛 플레이트만 되고 나머지 메뉴들은 커피를 따로 주문하고 제가격을 내야 합니다. 그런데, 가격을 보면 개별 메뉴가 더 싸서 결국 총 비용은 비슷해 지고 굳이 셋트를 드실거 아니면 브런치 셋트 시간이 아닌 편한 시간에 방문하셔서 개별 메뉴로 시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반응형

저도 방문 전에는 오믈렛 플레이트를 먹을 생각으로 방문했는데 다양한 다른 메뉴들 보고 고민하다 돈가스로 먹었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구성이었고 맛도 있었어요 (돈가스 사진은 밑에 있습니다)

아래 부터는 제로니모에서 팔고 있는 수많은 다양한 빵들 사진 입니다.

여기까지가 빵들이에요. 수십가지의 빵들을 팔고 있고 일부 빵들은 너무 이쁘고 맛있게 생겼네요.

빵과 더불어 차갑게 유지해야 하는 케익, 유제품 등도 팔고 있고 제로니모 커피하우스에는 3개의 냉장 판매고 가 있습니다.

위 사진의 블루베리 빵이 참 먹고 싶었는데 돈가스 하나로 너무 배가 불러 못먹었네요..포장할까도 생각했다 포장해서 집에와 먹으면 항상 현장에서 먹는것보다 맛이 못해 고민하다 다음 방문때 먹기로 했어요.

셀포포장대

셀프 포장대 입니다. 빵 사이즈 별로 넣을수 있는 각종 포장 비늘과 플레이트하고 포크, 나이프 등이 있어요.. 저기 정수기도 보이네요.

제로니모 매장 사진들 입니다. 제로니모가 유명한 이유가 3가지 정도 되는데 첫번째가 이런 멋진 조경과 실내 인테리어죠. 나머지 2개는 맛있는 빵과 대규모 장소로 유명세 입니다. 입구쪽에서 찍은 매장 사진. 매장이 상당히 크고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사진에서 보이는 천국의 계단 한쪽만 있어요.

인테리어 와 매장을 구경하게 하려고 일부러 동선을 이렇게 만드신것 같아요. 

2층에서 찍은 사진. 매장내 인테리어, 색감, 조명 그리고 꽃들이 참 잘 어울리게 구성되었습니다. 

천국의 계단

제로니모의 유명한 천국의 계단 입니다. 위로 올라가면 포토존들도 있어요.

천국의 계단 2층에서 찍은 제로니모 매장 사진
2층에 있는 포토 스팟 중 한곳
또 다른 포토스팟 "Angel's Place"

 

제로니모 좌석도 입니다. 총 700 좌석으로 엄청난 규모인데 주말에는 하루종일 꽉 차 있다니 매출 규모를 짐작해볼수 있습니다.

ㅋㅋㅋ. 글 쓰면서 보니 커피 브랜드 이름이 제로니모라고 있나 보네요... 참고로, 커피맛은 나름 괜찮았습니다.

제가 오더한 돈가스와 아메리카노 커피. 10,000원 가격인 점을 생각 하면 상당히 푸짐합니다. 저는 먹다 느끼해서 ㅡ.ㅡ; 다 못먹었어요.. 김치 생각이 간절히 났던 식사.. 맛없다는건 아닙니다.

돈가스 고기 두께 입니다. 요즘 트렌드인 일본식 돈가스 처럼 두껍지 않고 옛날 돈가스 보다 약간 굵은 크기이나 고기는 제대로된 고기 입니다.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 프렌치 프라이와 밥으로 양이 상당하고 제대로 튀겨져서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로니모 커피 잔 사진.

양주에 오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의정부나 포천 등 주변에 오시는 분들도 일부러 방문할 만한 구경하고 맛있게 음료와 빵등을 드실수 있는 곳으로 방문할 가치가 있는 카페라고 생각 됩니다.

이미 너무 유명해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새로 알게되시는 분들은 방문 강추 하고 저도 봄 쯤에 다시 찾아와서 주변에 경치 좋은 곳도 같이 방문해 보려 합니다.

반응형

'한국 여행 및 맛집 > 경기도, 인천, 부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의도 가볼만한곳  (0) 2022.02.03
용인 황금오리  (0) 2022.01.09
더유로피언 (The European) 솔직후기  (0) 2021.10.18
나리농원 가을꽃 축제  (0) 2021.09.30
풍경한우 점심  (0) 2021.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