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그릴 Cowboy Grill 충북 제천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 및 맛집/충청북도

카우보이그릴 Cowboy Grill 충북 제천

by 평범함속비범함 2023. 1. 8.
반응형

텍사스 바베큐 맛집인 충청북도 제천에 있는 카우보이그릴 Cowboy Grill 입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텍사스 바베큐 음식점으로 알고 있고 그만큼 미국 텍사스의 정통적인 바베큐 방식으로 각종 고기들을 연기로 6시간 이상 바베큐를 통해 요리를 하는 음식점 입니다.

원래도 유명했는데 방송에 소개된 뒤로 주말 예약은 몇주전에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음식점으로 2-3주전 사전 예약 필수니 특히 주말에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예약 잡으셔야 해요

예약은 네이버 카페에서 하면 되고 이 글 밑에 쪽에 정보 있으니 참고해서 하시면 됩니다.

카우보이그릴 정면샷

넓은 부지에 식당, 바베큐 및 사무실 건물들이 위치해 있어요

식당 건물

카우보이그릴 지도 및 관련 정보들

식당 내부 사진

식당내부사진2

위 식당과 연결된 별관 사진

여기에 사진처럼 주방이 있습니다.

주방옆에 위치한 맥주 디스펜서

맥주를 주문하면 터치 손목 밴드를 주는데 그거를 가지고 먹고 싶은 맥주에 터치를 하고 따르면 ml당 금액이 계산됩니다.

저는 차를 가져가서 일행들만 구즈 페일애일 맥주를 반잔씩....

저는 예약을 못하고 그냥 가서 약 1시간 대기하고 먹었어요.

예약 없이 방문시는 예약 손님을 다 받고 난 후인 2시30분 이후에 자리가 여유가 있으면 워크인 손님을 받아 줘서 무작정 갔다가는 못먹을수도 있는데 저는 그냥 무대뽀로 갔습니다.

반응형

2시쯤 도착해서 카운터에 계신분께 얘기를 했고 저 말고 앞에 2팀이 더 있더라고요.

2시 30분 손님들 까지 모두 들어간 후 약 30분 정도 더 기다리니 그때 테이블 상황 파악해서 다행히 먹을수 있다고 얘기해 주셨는데 제일 비싼 세트 외 나머지는 이미 솔드 아웃 이었네요..ㅎㅎ

저희는 Jone's Platter를 시키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오더 가능한 Jack's Platter 2인 세트 118,000원 짜리를 시켰습니다.

3인이 갔는데 양이 많지 않다고 하니 원래는 안되는데 양을 물어보더니 2인 짜리르 추천해 줘서 2인 짜리로 시켰어요.

원래는 성인은 인당 계산해서 사람수에 맞는 메뉴를 시켜야 되는건데 추운데 장시간 기다리고 양도 안 많아 보이고 또 고기도 모자르니 그냥 2인 짜리 시키시고 혹시 모자르면 번을 추가해 드시는게 좋겠다는 조언에 따라 2인 짜리 Jack's Platter를 시켰습니다.

Jack's Platter에는 Smoked Chili Chicken도 포함인데 스모크드칠리치킨이 품절이라 브리스킷하고 비프립을 조금더 주신겁니다. (물론, 사전에 저희에게 양해를 구했어요)

번을 옮기고 고기가 제대로 나오게 찍은 사진

뼈를 바르고 찍으면 저 정도 양이 됩니다.

번에다가 브리스킷에 코울슬로하고 양념 넣어서 햄버거 처럼 먹으면 되고요..모...원하시면 립 고기를 넣어도 되고요.

저는, 반은 브리스킷 고기 넣어 먹고 그 담에는 그냥 번 따로 고기따로 먹었네요.

번이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인당 1개씩 추가로 시켜 먹었습니다. 번이 진짜 맛있어요!!!

고기는 브리스킷은 장시간 요리를 한 고기다 보니 부서져서 부드럽고요.. 다른 고기들은 기름기가 쫙 빠져 좀 퍽퍽해 코울슬로와 피클들 하고 같이 먹었습니다.

좀 퍽퍽하다 보니 사이다나 맥주 필요하실거니 처음부터 시켜 드세요..ㅎㅎ

다먹고 나오면서 찍은 카우보이그릴 전경 사진

왼쪽 Work together for good 이라고 쓰여있는 건물이 grill과 smoke를 하는 곳으로 아래 사진이 내부 사진 입니다.

smoking 하는 시설들이 3개 있고 참나무들이 있네요

 

건물 입구 쪽에 밖에 설치되어 있는 smoking 기계.

모두 주문 제작 한 걸로 TV에서 봤습니다.

여기는 마시멜로 구워먹는곳 입니다.

마시멜로는 개당 천원으로 식당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개 사육장.

2마리가 있고요.. 밖에 돌아다니는 개 2마리가 더 있었어요.

마시멜로 굽고 있는데 자기 달라고 저 뜨거운 숯불에 입 들이밀어 놀랐습니다. ^^;

미국 정통 텍사스 바베큐를 한국에서 맛볼수 있고 충청북도 제천에 있어 하루 나들이 겸 다녀오시기 좋은 곳 입니다.

다만, 부모님들 모시고 갈때는 고기 위주다 보니 위에 설명한데로 좀 퍽퍽하고 느끼해 부모님들 입맛에 맞지 않을수 있으니 입맛에 맞을지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아래는 카우보이그릴 메뉴들

위 QR코드 스캔하거나 아니면 네이버 카페에서 카우보이그릴 검색해서 가입하면 5% DC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꼭 가입해서 할인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