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빛초롱 축제
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문화, 예술, 공연

서울 광화문 빛초롱 축제

by 평범함속비범함 2022. 12. 28.
반응형

서울 광화문 빛초롱 축제가 한창으로 예전에는 청계천 로에서 하던걸 금년에는 새로 공사한 광화문광장에서 진행하고 있네요

가장 앞쪽에 있는 거북선. 

카메라를 닦지 않고 찍었더니 사진이 좀 뿌옇네요. 

입쪽에 불나오는 관이 보이던데 불 나오는건 못봤네요.

진주남강유등축제에서는 거북선 2개를 아주 크게 만들고 불도 나오게 만들었었는데 그렇게 만들었으면 더욱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좀 생겼습니다.

 

세종대와님과 2023년의 띠인 토끼.

근데 2023년은 검은 토끼띠인데 왜 넌 하얗니? ㅋ...

광화문 광장안에 있는 광화문 광장 마켓

다른 마켓에서 볼수 없던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많이 팔고 있었고 몇개 사진을 찍었는데 사람들이 많아 흔들려서 제대로 나온건 위 눈꽃날리는악세사리??? 파는곳만 올려요.

평소 다른 가게에서 볼수 없는 이쁜 아이템들이 많았고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구경과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

광화문 광장 마켓 안에 있는 트리

대형 복 토끼

4면으로 제작된 호랑이 등불 인형들.

무슨 전래동화 같고 스피커를 통해 동화를 읽어 줬는데 추워서 못듣고 구경하고 사진만 찍었네요..

반응형

나중에 사진 보면서 생각해봤는데 내가 모르는 동화인듯..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동화 제목 댓글 부탁 합니다.

 

쥴리안 오피 스타일의 걷는 사람들..누가 만든건진 모름

광화문 건물과 맞은편 조선일보 건물인가에도 저렇게 빛 영상을 쏠수 있게 장치해서 쏘고 있어요

돌하루방 로보트

홍길동 아저씨를 무지 괴롭힌 못된 둘리와 친구 놈들..

그 외 등불로 만든 인형들 입니다.

모두 다 찍어서 위 사진이 전부인데 사진은 실제 보는것만 못하니 다들 아직 안가봤으면 끝나기 전에 다녀오길 강추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