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 및 맛집/서울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by 평범함속비범함 2021. 7. 14.
반응형

몽블랑에서 2021.07.09(금) ~ 2021.07.20(화) 동안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란 무료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이태원에 있는 앤트러사이트 한남 2층에서 진행중이고 주차는 불가하니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 합니다.

건물 입구에 붙어 있는 Montblanc 전시회 간판.
밑에 있는 여우가 귀여움.

입구사진.
입구 전에 네이버 예약 확인 후 위생장갑 양손용과 헤드폰 용 커버, 그리고 저기 보이는 여우고리가 달려있는 손목 팔찌??? 를 준다

애들 머리 묶는 고무줄로 주면 좋아할까?

입구..사진이 왜 찌그러졌는지??
생각보다 작은 공간에서 조그맣게 진행되는 전시회로..체험하는것 포함해도 약 30분이면 넉넉히 봅니다.

뮤직스튜디오라고 4개의 좌석을 준비해 놓았고 체험 공간입니다.
입장시 받았던 헤드셋 귀마개 커버는 여기서 사용하면 됨.

뮤직스튜디오라고 위에 보이는 번호를 누르면 해당 번호에 등록되어 있는 베이스 음악이 플레이 되고 그 위 악기 모양 버튼들을 누르면 각기 악기 들 반주가 더해 진다. 위 사진은 아무것도 안누른 상태..
밑의 사진은 모든 악기를 누른 상태로 아래 몽블랑 앰블럼표시가 되어 있는 구간에 해당 악기들이 플레이 됩니다.

화면 우측에 보면 타임이 있고 그 시간동안 플레이 되는데 약 70초 정도 였던걸로 기억된다.

이건 게임기..
게임시작하면 위에서 몽블랑 표시가 된것과 안된것들이 내려오고 밑에 여우를 움직여 받아먹으면된다.
2천점 넘으면 아래 공책 줌.

속지가 음반 그려있는. ㅎㅎ

실 제품 전시 및 체험존.

몽블랑도 영해지는 느낌?
만년필은 요즘 잘 팔리는지? 나도 하나 있는데 아끼느라 몇년동안 안쓰고 모셔놓고 있는데 요즘 점점 더 필기 할 일이 줄어드는거 보니 앞으로 쓸일이 있을까??
갠적으로 가장 실용적인 가방은 우측 중간에 있는 서류가방..여기에 노트북과 필요한 프린터물 넣고 다니는걸 가장 많이 하는것 같은데 이미 보테가 가방이 있기에...

파우치..

몽블랑 벨트도 너무 과하지 않아 적당한 가격에 사기에 괜찮은데 위 디자인은 점잖은 자리에 차긴 좀 부담스럽긴 하네.

남자 반지갑.. 상당히 사이즈가 큽니다

그냥 디피 공간

마지막으로 퇴장 전 저 아이패드에 8개 디자인에 자기가 원하는데로 약간 편집을 해서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쓸수 있다.
나도 하나 끄적여 메일로 보냈는데 메일이 안옴....
gmail이 안되서 직원이 네이버 해보라 해서 네xx했는데도 안옴.. 굳이 쓸게 아니라 괜찮다 했는데 직원이 문제 해결할 의지가 안보이고 그냥 안가나요? 라고 물어보는건 좀...?

그외 카톡 친구 추가하면 이 가죽으로된 북마크주는데 이게 콸러티 괜찮아 오늘 나름 득템한것.

몽블랑한텐 미안하지만 전체적으로 전시규모가 작고 크게 볼게 없어 근처에  있거나 지나가는 길에 보는거 아니라면 굳이 찾아가는건 비추니 몽블랑 팬이라서 이건 꼭 봐야돼 아니면 그냥 스킵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