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가와 블루보틀 커피
본문 바로가기
해외 정보/일본

시나가와 블루보틀 커피

by 평범함속비범함 2019. 6. 1.
반응형

도쿄 시나가와역 블루보틀 커피


시나가와 블루보틀커피는 시나가와 역 안에 있습니다. 역이 백화점, 쇼핑몰과 연계되어 있는데 역 으로 들어가서 걷다 보면 오픈 공간에 블루보틀 커피샵이 있습니다.


주문하다 보니 손님의 30프로는 한국분들이신듯...ㅎㅎ


카페자체가 조그마해 자리먼저 잡고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하고..아래 사진이 커피숍 다 찍은거니 크기에 대한 기대는 금물..






전 아이스 카페 모카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총 648엔(600엔+48엔인데 48엔이 세금같은데..정확치는 않습니다) 으로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7천원 이네요..

사실 커피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를 먹어야 되겠지만 이때 날이 너무 더웠고 카페모카가 땡겨서..ㅎㅎㅎ


커피맛은 모 좋긴 한것 같은데 그리 열광? 할 정도는 아닌것 같네요...나름 30개국 넘는 나라 다녀보면서 다양한 커피도 먹어봐서 그런지 지나가다 기회되면 먹을만 하겠지만 굳이 찾아가서 먹고 할 정도는??? 가격고려하면 전 지나가다 기회되면 먹겠지만 굳이..찾아가지는 않겠고요..


만약 가격이 다른 커피숍과 비슷했다면 좀 더 먹어보려 노력할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