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센트랄 쇼핑센터 푸드코트
본문 바로가기
태국/파타야

파타야 센트랄 쇼핑센터 푸드코트

by 평범함속비범함 2018. 10. 2.
반응형

센트랄 쇼핑 센터의 지하 푸드 코트는 거의 다 아실 테지만 그래도 소개해 봅니다.

센트랄 쇼핑 센터 지하로 가시면 맥도날드, 커피집 등 많은 프랜차이즈 식당과 슈퍼가 있고 중앙에는 푸드 코트가 있습니다.

이 푸트코트의 단점은 푸드코트인데 비싸다는 점이고 장점은 그래도 나름 다양하게 인터내셔날 하다는 것 입니다.

가격의 경우 방콕 터미날 21 5층의 푸드코트와 비교시 약 2배 정도니 많이 비싼거고 방콕 한복판 보다 더 비싼건 좀 이해가 안가지만 파타야 가게되면 한두번은 꼭 푸드코트에서 먹습니다.

푸드코트 이용 방법은 아래 사진 처럼 생긴곳에서 카드를 충전해야 하는데 카드는 구매할 필요없이 충전 할 금액만 내면 아래 사진 처럼 카드에 알아서 충전해 주고 영수증을 같이 줍니다.

 

파타야 센트랄, 파타야 센트랄 푸드코트, 파타야 센트랄 맛집, 센트랄 쇼핑센터


 

그럼 이 카드를 가지고 먹고 싶은 음식을 파는 곳에가서 주문을 하고 카드를 내밀면 결재를 하고 영수증을 주고 영수증을 보면 결재 금액과 남은 카드 잔액이 찍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2개 음식을 주문하고 받은 영수증인데 음식과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음식 하나는 카우카무(돼지족발) 이고 다른 하나는 쏨땀 (태국식 파파야 샐러드) 입니다.



파타야 센트랄, 파타야 센트랄 푸드코트, 파타야 센트랄 맛집, 센트랄 쇼핑센터


이렇게 결재를 하고 나서 남은 금액은 다시 캐시 카운터에 가서 refund라고 하면 남은 금액 환불 해 줍니다.

저 같은 경우 정기적으로 태국을 들어오다 보니 예전에 환불을 안 받고 다음에 써야지 했는데 카드 잔액 유효기간이 한달인가 세달 밖에 안되니 정기적으로 들어가시는 분들이라도 반드시 환불 받으세요..

그때, 매번 충전하기 귀찮아서 500바트 충전하고 약 100바트 좀 넘게 쓰고 환불 안 받았는데 돈만 날렸습니다.

아래는 푸드 코드 음식점들 사진 찍은 건데 보시고 아래 사진들 외에 일본음식, 피자 파는곳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파타야 쏨땀, 파타야 쌀국수, 파타야 맛집





반응형

'태국 > 파타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타야 터미날21  (0) 2019.09.01
jhet tho 제또쌀국수  (0) 2019.09.01
파타 바미쌀국수집  (0) 2019.09.01
파타야 차이나타운  (0) 2019.08.29
파타야 과일 가게  (0) 2018.1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