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테메, 떼메, Thermae 프리랜서 픽업 다방
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

방콕 테메, 떼메, Thermae 프리랜서 픽업 다방

by 평범함속비범함 2019. 12. 1.
반응형

Thermae (테메)에 Freelancer (프리랜서) 대해...

Thermae (테메) 는 테메 다방으로 불리는 방콕 스쿰빛의 freelancer (프리랜서) 집합 장소로, 일명 테메걸 (Thermae girl)과 가격 쇼부를 통해 longtime (롱타임) 이나 shortime (숏타임) 을 할수 있는 장소 입니다.

보통, 서양 손님들이나 일본 사람들은 테메걸들을 데리고 바로 호텔로 돌아가서 섹스를 하지만 한국 사람들이나 일부 중국인들은 테메 다방에서 롱타임으로 픽업해 RCA 클럽들이나 Thonglor club (통로 클럽)으로 놀러 갔다가 호텔로 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테메 걸들이 술 먹고 영업하는 방식이 아니라 테메 다방에 가서 서서 손님을 기다리는 영업 방식이라 이런 클럽을 좋아하는 푸잉들을 데리고 가거나 분위기 좋은 bar 같은곳에 데리고 가서 놀다 들어가면 아주 좋아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테메 다방 영업 시간내 롱타임이 안되었거나 그날 매출이 별로 안좋은 푸잉들은 테메 영업 종료후 Sukhumvit soi 11 Insanity club (스쿰빛 소이 11 인새니티 클럽) 이나 sukhumvit soi 20 windsor hotel (스쿰빛 소이 20 윈저 호텔) scratch dog club (스캣독, 일명 개집) 으로 오는 경우도 빈번 하니 테메를 갔다 스크래치 독 클럽에서 테메 걸들을 보더라도 놀라지 말고 마음에 들면 좀 더 싸게 쇼부 치면 됩니다.

 

Thermae (테메) Freelancer (프리랜서) longtime (롱타임), short time (숏타임) 장점, 단점

테메 다방에 가서 픽업을 하는 장점은 음료수 값 비싼 고고바에 가서 구경하고, 마마상이나 웨이트리스 들에게 아가씨 고르라는 푸시를 받을 필요 없고 마음에 드는 푸잉이 있더라도 레이디 드링크(lady drink)를 사줄 필요없이 그냥 가서 얘기할수 있으며 데리고 나갈때 결정적으로 1,000 바트나 그 이상 되는 비싼 바파인(barfine) 비용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더불어, 평일에도 간혹 나오지만 주말 같은 경우 일반 직장인들이 방세, 병원비, 학비 또는 핸드폰 비용 등 추가 수입이 필요해 나오는 경우가 아주 많기에 준 프로들을 만날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고고바에 비해 나이들이 있고 고고바는 비키니를 입고 있어 전체 몸매나 가슴 크기, 아기 유무 등을 확실히 알수 있으나 테메걸들은 일반 사복을 입고 있어 물어보기 전에 알수 없고 대부분 정직하게 대답해 주지만 가끔 속이는 경우도 있어 이런 리스크가 있습니다.

Thermae (테메) 위치

Thermae (테메) 다방은 Sukhumvit road (스쿰빛 로드) 의 soi 15 (소이 15)길 옆에 있는 RUAMCHITT hotel (루암칫 호텔) 지하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Thermae (테메) Freelancer (프리랜서) longtime (롱타임), short time (숏타임) 가격

테메 걸들은 각자 본인들 프리랜서 이기에 잘생기고 젊은 애들 한국 남자들은 좀 더 쇼부가 잘되는 경향이 있으나 보통 숏타임 2,500바트, 롱타임 5,000 바트 ~ 6,000바트 정도이나 이른 시간에는 숏타임을 뛰는데 더 이익이니 롱타임을 나가길 꺼려하거나 좀 더 비싸게 부르는 경향이 있으니 아래 테메 다방 영업 시간을 참고하여 적당한 시간에 본인이 생각하는 예산 안에서 딜 하기를 바랍니다.

 

Thermae (테메) 영업시간

테멤 다방의 영업 시간은 오후 8:00PM 부터 새벽 02:00AM 까지 이며, 피크 타임은 보통 10:00PM 부터 새벽 1:00AM 까지 입니다. 테메 다방에 가서 여유있게 1-2 시간 음료를 마시면서 구경 하다 보면 이쁘고 잘 팔리는 애들은 숏 타임을 갔다 금방 다시 돌아와서 다시 영업하는것도 볼수 있으며 어느 푸잉이 어느 손님과 나가고 일부 푸잉은 늙거나 배나오고 뚱뚱한 못생긴 손님들과 같이 나가길 거부하는 장면들도 구경 하는 재미가 있으니 꼭 지금 당장 픽업해서 데리고 나가겠다는 생각도 좋지만 하나의 구경거리라 생각하고 가서 여유있게 구경하다 오는 것도 재미난 경험이 될것 입니다.

 

Thermae (테메) 주의점

Thermae (테메) 입구쪽에도 많은 걸들이 모여 있어 테메를 오가는 손님이나 그 앞 Shukhumvit road(스쿰빛 로드)를 지나가는 많은 행인들에게 추파를 보냅니다. 가끔 이쁜애들도 보이나 주의할점은 이 많은 푸잉들 중에 레이디 보이 (ladyboy) 나 트랜스젠더 (Transgender)들이 많으니 레이디보이나 트랜스 젠더 구분이 어려운 사람들은 절대 밖에서 이쁘다고 픽업하지 말고 테메 다방 안에서 픽업 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테메다방안에도 레이디 보이가 한두명씩 보이는데 테메다방에서 왜 용인하고 있는지 의문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