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팍 (TORPAK) 파타야/좀티엔 쌀국수 유명 맛집 - 그랩푸드 1위 쌀국수
본문 바로가기
태국/파타야

토팍 (TORPAK) 파타야/좀티엔 쌀국수 유명 맛집 - 그랩푸드 1위 쌀국수

by 평범함속에비범함 2023. 6. 2.

토팍 (TORPAK boat noodle) 파타야/좀티엔 쌀국수 유명 맛집 - 그랩푸드 랭킹에서 1위를 한 쌀국수 음식점 입니다.

위치는 남파타야에서 좀티엔 넘어가는 언덕 왼쪽편으로 있는데 썽태우로 가기에는 약간 불편한 위치이나 요즘 볼트(Bolt - 태국의 그랩같은것)이나 그랩 등 저렴한 교통편들이 많으니 2-3인이면 교통비 내고 찾아갈만한 음식점 입니다

https://goo.gl/maps/dWgXNhZVEkFdMtte9

 

Torpak boat noodle · 388/193 หมู่ที่ 10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간판사진

토팍보트누들 음식점에 들어가면 바로 주방부터 보입니다.

주방앞에는 다양한 후식과자같은것들도 파는데 전 구경만.

주방우측편으로 음식점 식사 공간이 있는데 자리가 넓직넓직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시그니쳐 메뉴는 쌀국수이나 골고루 다 잘나간다고 하고 특히 저녁에는 닭발이나 다른 꼬치들도 많은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테이블 기본 셋팅. 저 동그랗게 생긴 종지 안에 든게 몬지 모르겠네요.. 냄새를 맡아봤는데 냄새도 없어 물어볼까 하다 그냥 말았어요

제가 시킨 쌀국수. 면은 선호하는 바미(계란국수)

11시쯤 갔는데 음식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그랩푸드 기사들이 수도없이 배달음식 픽업하러 왔다갔다 하고 손님들도 계속 들어오는게 맛집은 맛집이네요.

다만, 이 음식점 음식들이 좀 짠편이라 이 점은 감안하고 드세요..개인적으로 짠걸 안좋아하는데 국수 국물이 특히 짭니다. 근데 맛있게 짜서..안먹을수가 없어서 태국음식점 가면 즐겨먹는 타이블랙커피를 열씸히 마셔가면서 먹었습니다...!

국수 양이 한끼 식사로는 모자라 추가로 몰 시킬까 고민하다 순살 닭꼬치를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습니다.

다른분들 보니 국수를 2개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쏨땀 같은걸 시켜서 나눠먹는 사람들도 있네요..

참! 이 국수집은 야채가 셀프로 별도로 셀프코너가 있어요. 서빙하는 사람들이 안 가져다 주니 본인이 알아서 먹을만큼 가져와야 하고 야채는 바질잎, 상추, 숙주 외 고추와 이름모를 무언가가 있는데 파리 등으로 부터 위생을 위해 보자기로 덮여 있으니 덮여있더라도 걱정 마시고 준비된 접시에 담아가면 됩니다.

야채 코너의 야채들 입니다. 사진의 흰 보자기가 덮여 있는데 야채 가져오느라 오픈하고 찍은 사진 입니다.

알아서 먹을만큼 담아온 야채들

고춧가루 팍팍!

 

주문한 음식이 모두 셋팅되었네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국수에 꼬치와 타이블랙커피 까지 마셨는데 한국돈 약 6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