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숫불구이 축제 성동구 살곶이 체육공원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 및 맛집

한우 숫불구이 축제 성동구 살곶이 체육공원

by 평범함속에비범함 2018. 11. 1.
한우 숫불구이 축제 성동구 살곶이 체육공원 축제 2018.10.30 ~ 2018.11.02 까지 다녀왔습니다.

전 3인이 좀 일찍 6시 되기전 도착 해서 사진 찍고 자리를 잡았는데 이미 사람들이 1/3은 차있고 7좀 넘으니 앉을 자리가 없더라고요.

고기 가격은 저렴한 고기는 나오자 마자 다 팔려서 제가 갔을때만 해도 제일 비싼 등급 고기만 있었어서 광고보단 좀 비쌌는데 그래도 3인이 고기 실컷 먹고 (약 1키로?) 10만원 정도 나왔네요. 고기 산것 하고 가격은 아래 고기 사진에 있으니 참고 하세요.

차를 가져 갈까 하다가 주차 어려울것 가고 많이 막힐것 같아 지하철 타고 2호선 한양대 역에서 내려 걸어갔는데 역에서 부터 빠른 걸음으로 5분이라 걸어갈만 하고요. 예상대로 주차전쟁이었고 다들 갓길에 불법 주차 하는데 딱지는 안 끊는것 같네요 

지하철에서 걸어가다 보면 살곶이 다리를 지나쳐 가는데 사진은 깜박 하고 안 찍었는데 살곶이 다리는 조선시대에 지어진 다리라 하니 지나가면서 꼭 보고 가시길.

살곶이 다리 지나서 있는 스케이트 보드 연습장

스케이트 보드 연습장 옆에 있는 롤러 장. 여기서 롤러 타면 좋을것 같은데 유료인지와 가격이 얼만지 등을 모르겠습니다.

매표소를 못봤어서 무료 일거라 추정 해 봅니다.



축제장 입구 사진  저 뒤로 보이는 곳이 고기 사는 곳입니다.

고기는 각 지역별로 매장이 나뉘어 져서 팔고 뒤에 고기 구워먹는곳이 있는데 이것도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어요.


이건 고기 파는 곳 옆길로 들어가면 있는 각종 주전부리 및 게임 등.

행사장 배치도.

보시듯이 포천, 의성, 마장, 기타 브랜드들의 한우들이 있습니다. 저는 포천과 의성 고기를 사먹었네요


고기굽는곳. 옆에 바리케이트 보이시죠? 브랜드 별로 나눠놨는데 끝쪽에 가면 서로 넘나들수 있어요



고기 가격. 브랜드별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고기 파는 반대편에서는 공연을 합니다.


제가 산 고기들. 고기가 대략 900gram인가 1키로고 가격은 약 8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

위 메뉴 사진에 나왔듯이 1인당 상차림 3천원에 밥, 된장국, 소주 등 시키고 나니 약 2만원. 

3인이 총 10만원 정도 들었고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나게 잘 먹었고 사진 보니 굽는걸 안찍었는데 숫불구이로 먹는거고 얼리지 않은 생고기라 질기지 않고 맛있습니다.

광고 볼때는 아주 싼것처럼 느껴지는데 가서 이것저것 들어가서 3인이 10만원이면 싸긴 하지만 무지 싸다는 아니지만 나름 맛나게 저렴하게먹고 왔습니다.

옆 테이블 아저씨들은 마트에서 술과 추가 야채등 주전부리 많이 사와서 드시더라고요..가실분들 마트가서 사가지고 가는것 강추 입니다.

고기외 상 차림 돈 내면 주는건 숫불+그릴+김치+상추+깍두기+마닐과 작은 고차 피클 이고 그릴 빼고 모두 리필 됩니다.

더불어, 밥과 된장국 따로 돈내고 사는건데 된장국도 리필됩니다.


'한국 여행 및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ound Follie 카페, 캠핑, 글램핑  (0) 2018.11.04
제주칼국수제주해물탕 음식점  (0) 2018.11.04
봉천역 전주식 한상 막걸리 장군집  (0) 2018.10.31
coex intercontinental hotel lunch  (0) 2018.10.19
육미  (0) 2018.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