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 세부 밤문화에 대해_2022 초 업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Cebu 세부 밤문화에 대해_2022 초 업데이트

by 평범함속비범함 2019. 11. 17.
반응형

Cebu 세부 밤문화에 대해...

 

Cebu, 세부, 세부 밤문화, 세부 클럽, 세부 프리랜서, 세부 비키니바, 세부 고고바, 세부시티 밤문화, 막탄 밤문화, 세부 맛사지, 세부 맛집, 막탄 맛사지, 막탄 맛집

 

Cebu 세부 밤문화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세부는 크게 세부시티 와 라푸라푸 시티 (막탄섬) 으로 나뉘어져 있고, 막탄 섬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외 크게 관광거리가 없어 주로 세부시티에 밤문화가 몰려 있으며 비키니바 고고바나 클럽에서 프리랜서 헌팅을 통해 롱타임이나 숏타임을 할수 있습니다.

물론, 막탄에도 일부 Bar들이 있고 클럽들도 있어 막탄 밤문화도 즐길수 있습니다만 막탄에 해양 스포츠를 위해 숙박을 하지 않는다면 굳이 막탄까지 넘어올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Cebu 세부 밤문화

Cebu 세부 밤문화는 Fuente Osmena Circle (Mango Square) 푸엔테 오스메나 서클, 일명 망고 스퀘어 라고 불리우는곳과 Mango Avenue (다른 이름 General Maxilom Avenue) 망고 애비뉴 (제너럴 막실롬 애비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Cebu 의 정확한 이름은 세부 시티와 막탄 으로 나누어져있고 일반적으로 세부라고 얘기하는 곳이 세부시티 입니다. 이곳 거리에 가시면 길을 따라 양쪽으로 bar들과 Club 클럽들이 위치해 있으며 빠끌라 (레이디보이) 들과 프리랜서들 (피싱걸들)이 새벽 늦게 까지 있습니다.

세부 시티에서 하이쏘나 부자들이 가는곳에 가서 헌팅을 하시고 싶으면 망고 애비뉴 쪽이 아닌 Ayala Mall 아얄라 몰 에서 Mandaue City 만다우 씨티쪽에 있는 IT Park, Cyberpark and City Time Square 쪽으로 가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만 본인이 장동건이나 원빈에 재력까지 갖추지 않았다면 그냥 구경하러 가는건 모르지만 가서 세부 하이쏘나 부자 아가씨들을 꼬실수 있다는 생각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대학생이라든지 누구든 꼬셔서 성공했다면 그네들은 이미 준 프로나, 과거에 일한 경력이 있거나 현직일 가능성 100% 입니다.

이 외에, 필리피노 로컬 들이 가는 Colon 지역에 홍등가들도 있으나 위험하고 위생적으로도 한국분들의 기대치에 못 미치니 이곳은 피하시기 바라며 꼭 가셔야 한다면 안전을 위해 반드시 로컬 필리피노와 동행해 가시길 바랍니다.

 

세부 시티 비키니바 / 고고바

세부 시티의 비키니바는 Mango Avenue 망고 애비뉴에 몰려 있으며 대략 10 군데 좀 넘게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저녁 8:30분에 오픈해서 새벽 3:30 까지 영업 하며 세부 시티 비키니 바 (고고바) 의 특이점은 마닐라나 앙헬레스 처럼 공식적인 바파인 비용이 없고 원하는 바바애와 직접 얘기를 하고 모든 비용은 바바애 에게 선불로 내게 되어 있습니다.

영업 시스템은 다른 지역의 비키니바나 고고바와 같이 마음에 드는 바바애가 있으면 자리로 불러 레이디 드링크 (LD)를 사주면서 얘기를 하면 되고 보통 바바애와 합의 가 되면 해당 금액을 선불로 달라고 하는데 절대 선불로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요즘 일부 손님이 약속했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해 몇몇 바는 선불 받는게 정책인 곳도 있으니 후불로 주겠다고 강력히 얘기해 보시고 안된다고 하시면 선불 내시기 바랍니다. 바바애 에게 선불로 필요한 금액을 지불하던지 아니면 드링크 가격만 지불하고 같이 나가기로 하고 나면 일부 바는 바바애가 옷을 갈아 입은 후 손님과 같이 바를 나가고 일부 바는 바바애가 먼저 나가서 택시를 잡고 기다린다던지 데리고 나온 바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손님과 만난다던지 하는 007 작전을 펴는 곳도 있습니다. 이러는 이유는 단속 때문이니 모르시는 분은 바바애가 바파인 가지고 도망치는거라 생각지 마시고 여유있게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시큐리티나 마마상 또는 웨이트리스가 와서 바바애가 어디 있다 알려줄거니 불안해 하지 말고 기다리면 됩니다.

가격은 3,000페소 ~ 4,000페소이나 롱 타임 이라고 정해진것이 아니기에 롱 타임을 원하시면 롱 타임으로 협의하고 다음날 몇시에 갈것인지 반드시 합의 해야 하며, 숏 타임을 간다고 해도 숏타임 이라고 이 금액에서 할인되거나 롱 타임이라고 비용을 더 주는게 없는 정찰제 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위에서 말한 lady drink 레이디 드링크 및 본인 드링크 비용이 붙습니다.

비키니 바 리스트

모든 비키니 바들은 망고 애비뉴 거리에 모여 있어  모든 비키니 바들을 구경하기 쉽습니다. 다만, 비키니 바마다 오픈 시간이 30분~1시간 정도 차이가 나니 제일 규모가 크고 유명한 바 부터 구경하면 됩니다. 세부시티에서 제일 유명하고 바바애가 많으며 규모가 큰 비키니 바는 Plant X 와 Sisters 이나 바바애들의 수량과 애들이 지속적으로 바뀌니 가급적 모든 바를 둘러보며 본인 마음에 드는 바바애를 찾기 바랍니다.

세부시티 비키니 바들;

  • Planet X
  • Sisters
  • Erik D'Red
  • BG's
  • Viking
  • Da Pillo
  • Dimples
  • Love City Belle's
  • Kanpai
  • Azami
  • Volvo

Club 클럽

세부에서 여자를 찾는 가장 대중적이고 핫한 밤문화는 클럽에서 프리랜서들 (피싱걸) 을 헌팅하는것으로 세부에는 수많은 클럽들이 있으나 아래 소개하는 클럽들은 가장 유명하고 프리랜서걸 (피싱걸) 들을 헌팅할수 있는 장소만 소개 합니다.

참고로, 세부 클럽들은 대부분 입장료가 있으며 일부 클럽들은 입장료 쿠폰으로 음료 1개를 교환해 주기도 하고 순수 입장료로 받는곳도 있으니 만약 양주 테이블을 잡으실거면 입구에서 양주를 시킬거니 무료 입장해달라고 요청하세요

OQTAGON 옥타곤

요즘 가장 핫하고 세부시티 밤문화를 대표 하는 클럽으로 가장 많은 손님과 프리랜서 (피싱) 걸 들이 오는 클럽으로 평일 저녁에도 거의 풀로 차고 주말에는 발 디딜틈없이 손님으로 꽉 차는 클럽입니다

손님 대부분은 한국 남자와 피싱하러 온 피나이 들이며 피싱걸들은 주로 VIP존에서 양주나 보드카 등을 마시는데 이건 클럽에서 피싱걸들에게 출근하라고 무료로 주는것이니 이걸 보고 필리핀 하이쏘나 부자로 착각 하지 말고 마음에 드는 애가 있으면 언제든 불러서 얘기를 하고 같이 놀고 서로 가격 합의가 되면 데리고 갈수 있습니다.

이 클럽의 단점은 위에 얘기했듯이 피싱걸들이 VIP존(클럽 가장자리 삥 둘러 한 층 높게 있슴) 에 있고 손님이 VIP 존에 테이블을 안 잡았으면 피나이 걸을 불러 내려 오라고 해야 하거나 VIP존 펜스를 통해 얘기해야 하는데 상당히 얘기하기 불편합니다. 이런 불편 때문에 피싱걸들도 VIP테이블 손님들과 먼저 메이드 되니 비용적 여유가 되면 VIP존에 테이블을 잡길 권장 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혼자 가서 양주 병으로 시켜서 VIP테이블에서 논적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짧은 대여 비용은 1,000페소~1,500페소며 긴대여 비용은 2,000페소~2,500페소 이나 역시 초저녁에 물어보거나 이쁜애들은 숏타임을 3,000페소씩 부르는 애도 있으나 예의있게 잘 얘기하고 서로 즐겁게 놀면 롱타임을 2,000페소에도 무리없이 데려 갈수 있고 좀 더 달라고 해도 맥시멈 2,500페소 넘게는 주지 마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많은 한국사람들이 팁은 별도라고 생각해 팁을 추가로 주는데 별도 팁은 필요없고 팁을 주는게 가격 인상의 주된 요인이니 절대 주지 마시고 잘해줬고 마음에 든다면 차라리 다음날 아침이나 점심 맛있는걸 사줘서 같이 먹고 보내시기 바랍니다.

옥타곤 홈페이지: http://oqtagonph.com/

 

 

Liv Superclub 리브 슈퍼클럽

OQTAGON 옥타곤 다음으로 핫한 클럽이라고 할수 있는 클럽으로 평일에는 옥타곤 보다 손님이 적지만 주말에는 역시 발디딜틈 없이 손님으로 꽉 차는 클럽이며 프리랜서걸 (피싱걸) 들도 상당 하니 옥타곤을 가보신 분들은 Liv Superclub 리브 수퍼클럽 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랜서걸 (피싱걸) 들 가격은 옥타곤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Liv Superclub 리브 수퍼클럽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LIVSuperClubPH 

J. Avenue Superclub (구 쥴리아나)

슈퍼클럽은 예전 엄청난 명성을 자랑했던 쥴리아나가 새로 리모델링 후 오픈한 클럽으로 망고스퀘어에 있는 J. Avenue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 쥴리아나에서 변경 된 후 예전 명성은 회복하지 못하고 있고 예전에는 남자 손님 보다 OB 피싱걸들이 더 많았으나 현재는 남자 손님이 더 많거나 비슷한 수준이나 여전히 주말 밤에는 발 디딜틈없이 손님들로 꽉차 있으며 많은 OB들이 손님을 피싱하려 모여들고 있어 주말밤에는 가볼만합니다.

 

Club ICON

다른 클럽들과 위치상 좀 동떨어져 있으며 구 Roof Hyper Club이었으나 2016년 쯤 리모델링 후 이름도 클럽 아이콘으로 변경했습니다.

주된 손님은 필리핀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이며 일부 프리랜서 (피싱) 걸 들이 있긴 하나 이 클럽은 피싱보다는 친구들과 그냥 즐기러 가기 더 적합한 클럽으로 평일에는 그리 붐비지 않으니 주말에 가길 권장 합니다.

 

Club Hype

Mango Square 망고 스퀘어에 위치한 클럽으로 평일에는 텅텅비니 가지마시고 주말에만 가시길 바랍니다.

프리랜서걸 (피싱걸) 들이 주말에는 자기네 끼리 놀러오거나 하는데 헌팅으로는 추천하지 않으니 그냥 옥타곤이나 리브 클럽을 벗어나서 새로운 클럽을 가보고 싶다 하시면 한번쯤은 방문해 볼만한 클럽입니다.

 

Club Holic and Mixx

Mango Square 망고 스퀘어 2층에 위치한 클럽으로 맥주 1병에 75페소로 저렴한 술값 때문에 주로 필리핀 로컬 사람들이 오는 클럽이며 며 대부분 춤을 추러 오는 클럽입니다.

KTV / JTV

세부 시티 밤문화 중 클럽 헌팅 외 가장 발달해 있는 밤문화가 KTV / JTV 이며 그 중 가장 비싸고 바바애들이 이쁜곳은 Arena 아레나 이며 그 다음 East Paris KTV 이스트파리스, Hanabi 하나비 이런 순서니 참고하시고 각 KTV / JTV의 상세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고 가셔서 술 안드시고 애들만 바로 뎃고 나올수도 있으니 이 점 도 참고해서 굳이 비싼돈 주고 KTV / JTV에서 술 마시고 싶지 않으시면 바로 픽업해 나오시고 이 경우 업장 마다 차이가 있지만 500페소 ~ 1,000페소의 추가 차지가 있는곳도 있습니다.

 

Arena 아레나

위 설명한데로 세부에서 가장 비싸고 바바애들이 가장 이쁜 KTV / JTV 입니다.

이곳에는 메뉴판이 현지인용 과 일본인/한국인 용 2개가 있고 당연히 일본인/한국인 메뉴판이 현지인 메뉴판 보다 2배 정도 비쌉니다. 그러니, 가서 메뉴판 받아 보시고 바로 현지인 메뉴판 달라고 하시고 모라모라 거짓말 하거나 안주면 마마상을 불러 현지인 메뉴판을 다시 달라고 하고 그래도 한국인용 메뉴판을 줄시는 그냥 간다고 하시면 됩니다.

바바애들 바파인 비용은 2가지 인가 3가지 가격대가 있고 제가 갔을때 제일 비싼애가 12,000페소 였고 보통 80,000~10,000 pesos 정도 합니다. 재미있는게, 바바애 가격이 외모에 따라 틀리기도 하지만 마닐라에서 온 바바애냐 세부출신 바바애냐가 가격을 가르는 척도 입니다. 즉, 마닐라에서 온 바바애가 세부출신 이쁜애 보다 외모가 못생겼어도 마닐라 출신이라 더 비쌉니다. 하지만, 대부분 마닐라 출신들이 월등히 이쁘고 정말 모델급 같은 바바애도 볼수 있으니 능력되시는 분들은 아레나 KTV에 반드시 들러 보시길 추천 합니다.

보통 술값은 맥주 버킷을 먹느냐 양주를 먹느냐에 따라 틀리고 애를 어떻게 앉히느냐에 따라 틀린데 맥주 버킷이 약 1500페소 정도로 기억하고 양주는 종류에 따라 틀리지만 대략 4~5 천 페소면 병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가끔 Arena KTV 아레나 KTV 할인 쿠폰이 돌아다니니 가실분들은 검색해서 할인 쿠폰 있으면 받아 가시고 아레나에 한국인에게 알려진 마마상은 미키라고 있는데 굳이 찾아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아레나 KTV / JTV 가격 바가지나 Bill 빌지 장난 후기가 많으니 할인 쿠폰을 가져가시든 그냥 가시든 주문전 반드시 가격을 하나씩 확인하고 주문 하시고 총 비용을 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후기를 읽어보니 가격 바가지라고 하는 후기 중 1/3 이상은 miscommunication 미스 커뮤니케이션으로 생각됩니다.

East Paris KTV 이스트파리스

아레나 다음으로 바바애 들이 많고 바바애 들이 이쁘기로 소문난곳으로 넘버 2 라고 할수 있습니다.

 

Hanabi 하나비

넘버 3 정도 되는 KTV / JTV. 제가 방문했을때는 바바애 들이 약 60명 정도 있었고 이 중 5명 정도가 꽤 이뻤습니다.

하나비 KTV에서 술을 드실경우 바바애 착석에 필요한 lady drink (LD라 함) 는 400페소 정도, 2차 비용은 애들마다 약간씩 상이 한데 대부분 5,500 ~6,000페소이며 마마상 팁(의무) 은 500페소, 웨이터 팁은 술안 먹고 바로 바파인 해서 데리고 나올경우 줄 필요없고 술 마실 경우는 100페소 주면 됩니다.

여기도 한국인/일본인 용 메뉴가 있고 로컬 메뉴가 있으니 로컬 메뉴판을 달래서 드시기 바랍니다. (로컬 메뉴판일시 조니워커 블랙 한병 2,800페소 한국인/일본인 메뉴판 가격 4,200페소)

저 같은 경우는 KTV자체를 별로 안좋아해 가서 바바애만 바파인 해서 뎃고 나와 분위기 좋은 빠에 가서 맥주 한두잔 하고 옥타곤에 가서 놀았습니다.

KOMACHI 코마치

JTV 로 세부 KTV / JTV중 가정 저렴한 곳 중 한곳으로 무제한 드링크 1시간당 약 600 pesos 정도 입니다

바바애 수준은 하나비와 비슷하거나 약간 떨어집니다.

 

Cebu 변형 스파

세부시티 바나나스파

오픈시간 - 1PM - 3AM

강력한 3콤비네이션 서비스 체험하세요 NEW 바디 투 바디 서비스 시작

모든 서비스는 예약제 서비스입니다

새벽 도착 하시는 분을 위해 취침 서비스 중입니다 취침시 에어콘피 200P

달콤스파 , 사쿠라 스파 서비스에서 업그레이드됀 수위와 깔끔한 인테리어에서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바나나스파 방문시 무료 정보 공유와 일정을 무료 상담 가이드 해드립니다.

바나나스파 예약카톡 - klovekog2018

 

서비스종류;

B1 서비스 / 1걸 / 1샷 / 60분 / 2500P

20분 - 바다워시 해드리고 싸우나 이용 및 립 서비스

40분 - 핸드 , 립 , 바디 투 바디 3콤비네이션 서비스 소프트 터치 가능합니다

B2 서비스 / 1걸 / 2샷 / 90분 / 3500P

20분 - 바다워시 해드리고 싸우나 이용 및 립 서비스

70분 - 핸드 , 립 써브스 , 바디 투 바디 3콤비네이션 2탐 서비스 소프트 터치 가능합니다

B3 서비스 / 2걸 / 1샷 / 60분 / 4500P

B3 -1 서비스 / 2걸 / 2샷 / 60분 / 5000P  ( 2탐 옵션)

20분 - 바다워시 해드리고 싸우나 이용 및 립

40분 - 핸드 , 립 , 바디 투 바디 3콤비네이션 서비스 소프트 터치 가능합니다

【 바나나스파 기타 서비스 】

【A패키지】 1시간 오일 또는 건식 마사지 (선택) + 프리샤워 /  500P 90분 마사지경우 / 750P

【B패키지】1시간 오일 또는 건식 마사지 (선택) + 싸우나 + 프리샤워 / 1000P 90분 마사지 경우 / 1250P

바나나스파(이발소)  위치:

SHOP NAME : BANANA SPA (E balso)

Near Mabolo  Mandaue form left 50m, Hernan Cortes street in Mandaue

택시 타셔서 마볼로,트레더스아케이트 (헤르난코르테스 스트리트 만다웨이폼)가자고 하시면 되며, 헤르난 코르테스 스트리트 만다웨 폼 을바라보고 오른쪽 50M에 있습니다. (만다웨 폼은 가구파는 큰 건물입니다. 헤르만 코르테스 스트리트 듀크스파 라고말하셔도 택시기사가 알거에요 듀크스파 정면으로 봤을때 왼쪽 30미터 옆 건물입니다

Central Visayas Mandaue City Hernan Cortes Street 1133

http://maps.google.com/maps?q=10.332840265623327%2C123.92280131578447

 

Lapu Lapu City, Matan 라푸라푸 시티, 막탄 밤문화

 

비키니바 / 고고바

막탄 라푸라푸 시티에는 Marina Bay Mall 마리나베이 몰 옆, Quezon National Highway 에 몇개의 비키니 바 고고바 가 있습니다.

Mermaids

마리나 베이 몰 메인도로, Pusok에 위치.

막탄에서 제일 유명한 비키니바/고고바로 시설또한 제일 좋으며 바바애 수량도 제일 많고 이쁜 바바애도 제일 많습니다.

Happy Dreams bar

마리나 베이 몰 메인도로, Pusok에 위치.

해피드림스 바 역시 멀메이드 처럼 수량 많고 이쁜 바바애도 많으나 시설은 약간 노후화 됐습니다.

 

Chili Peppers

Mepz 2 Industrial Park근처 Basak에 위치.

신식 시설에 괜찮은 수량과 괜찮은 미모의 바바애들이 있는 비키니 바

 

Frolics

Crown Regency Hotel of Mactan 근처 Basak에 위치

다른 비키니 바와 다르게 이 비키니 바의 주된 손님은 서양인들이나 괜찮은 수량과 미모의 바바애들이 있습니다.

Old Bridge

Frolics 근처

바 규모는 작으나 시설 괜찮고 주말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이 있습니다.

주된 손님은 로컬 필리피노들이나 주말 라이브 공연시는 외국인도 많이 옵니다.

 

Guerrero's Pub&Disco VIP Heidelberg Pub Jovy's Disco&Bar

Club 클럽

Lotus

막탄 라푸라푸 시티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으로 규모는 세부시티 옥타곤의 반 정도 되는 클럽으로 손님들의 대부분은 필리핀 프리랜서 (피싱) 걸들과 한국 사람들입니다.

세부 시티에서도 택시로 30분, 택시비 약 300페소면 갈수 있는 거리로 세부시티에서 밤에 넘어오는 프리랜서 (피싱) 걸 들과 손님들도 좀 있습니다만 개인적 생각으로 세부시티에 묶고 있다면 경험상 가보고 싶어서 넘어오는것 빼고는 굳이 시간들이고 택시비 쓰면서 넘어올필요가 없습니다.

웃긴건, 프리랜서 (피싱) 걸 들의 가격이 옥타곤과 비슷하거나 500페소 정도 비싸게 부르는 경향이 있는데 수질은 옥타곤에 비해 전반적으로 떨어집니다. 하지만, 흥정하면 옥타곤과 같은 가격에 가능하며 흥정이 안되거나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을 부르면 님이 마음에 안든다는 뜻이니 과감히 버리고 다른 프리랜서 (피싱) 걸 을 찾기 바랍니다.

 

추천 호텔

세부는 세부시티 중심지인 Ayala Mall 근처에서 숙박하는게 구 쥴리아나인 Superclub을 가거나 옥타곤 또는 리브 등 기타 다른 클럽들을 다니기에 가깝고 아얄라 몰이 바로 앞이라 식사 및 쇼핑 하기도 최적의 위치며 아얄라 몰 근처에 몇개의 호텔들이 있지만 아래 호텔들이 가장 추천하는 호텔들 입니다.

 

Quest Hotel & Conference Center - Cebu, Cebu, Philippines

Mandarin Plaza Hotel, Cebu, Philippines

Red Planet Cebu, Cebu, Philippin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