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파크 부산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 및 맛집/경상남도

캐니언파크 부산

by 평범함속비범함 2022. 8. 14.
반응형

부산시티투어에 포함된 티켓으로 방문한 캐니언파크 부산 방문기 입니다.

가기전에는 동물원 별로 볼게 없을거라 생각해 방문 주요 순위에서 맨 꼴찌로 놔뒀는데 방문후기 보고 생각을 바꿔 방문했고 방문 하면서 강추 하는 곳 으로 바뀌었습니다.

캐니언 파크는 부산 IFC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아가실분들은 IFC 부산으로 가시면 되고 주차는 3시간 무료 입니다.

 

티켓박스 바로 옆에 동물먹이 채소 파는데가 있네요. 

토끼들. 나 어릴때는 토끼는 정말 흔했는데..이젠 이런데서나 볼수 있다니.

뒈지

얘네도 토끼

뒈지새끼들. 사람이 다가오니 모 먹을거 줄까 하고 모여드네요..ㅎㅎ

백년은 넘어 보이는 거북이..몇살이니?

앵무새

부산 캐니언파크의 하이라이트 면서 여왕중의 여왕인 공작새.

깃털까지 길이가 상당해 놀라고 고운 자태에 감동을 받았네요. 아마 못해도 180cm는 넘을듯 한데 저 털이 너무 길어 사람쪽에 오는데 만져보니 만지는걸 아는지 만지면 움직이더군요.

활짝 펼치면 정말 장관일듯 한데 펼치지는 않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캐니언파크 부산의 명물이자 여왕으로 인정!

 

반응형

자라들

이구아나였던것 같네요

캐니언파크 안에 이렇게 카누를 탈수 있게 해놨는데 애들이 아주 좋아하네요. 애들과 같이 간 부모들은 태워주면 좋을듯.

사막여우. 근데 혼자임.

이름이???

이건 무슨 쥐 인데 이것도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얘네도 유명한 애들인데.... 그나저나 포즈가 멋진 녀석..

양도 있으나 인기는 없슴

새끼악어

얘네들도 앵무새 중에 한 종류인데 특이한 애들이에요..얘네들한테 먹이주는 체험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아래 사진처럼 먹이를 채 같은곳에 주면 애들이 올라타서 먹는게 볼만 합니다.

볼만한 동물들 사진은 다 찍고 올린거니 이 점 참고하시고 애들과 같이 가면 아주 좋은 교육 및 하루 때우기 될것 같네요.

주차도 3시간이라 여유있게 보고 나올수 있어요..

애들 없이는 대략 1시간이면 충분히 볼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