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nesia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발리, 밤문화 정보에 대해.
본문 바로가기
해외 정보

Indonesia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발리, 밤문화 정보에 대해.

by 평범함속비범함 2019. 11. 21.
반응형

Indonesia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발리, 밤문화 정보에 대해..

indonesia,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발리는 이슬람교가 80% 넘는 나라인데 밤문화는 의외로 상당히 발전되어 있습니다.  특히, 호텔 떡집 및 사우나 같은 시스템이 잘 발달되어 있고 많은 인도네시아 아가씨들이 싱가폴로 원정 성매매를 다녀와 싱가폴의 오차드 타워 이파네마 클럽이라든지 기타 유명한 클럽에 가면 인도네시아 아가씨들을 심심치 않게 만날수 있습니다. 아래 각 밤문화 별로 자세히 정리 하였으니 많은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

Indonesia (인도네시아) 공항에서 Jakarta 시내 가는 법

Damri bus라고 공항에서 Gambir (기차역 이름)으로 가는 공항 버스가 있으며 막차는 밤 11시며 요금은 대략 Rp. 40,000 (40,000 루피) 정도 입니다. Gambir역에서 Jaksa (Blok M 근처) 까지 걸으면 됩니다.

Soekarno Hatta Airport (CGK) Blok M  40,000

 

Jakarta Taxi

자카르타에서는 안전하게 Bluebird 란 택시 회사 택시만 타셔야 합니다. 길거리에 블루버드 라고 쓰여 있는 택시들을 잡아 타거나 아니면 블루버드 핸드폰 앱이 있으니 이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하고 앱을 사용해 우리나라 카카오 택시처럼 불러서 탈수 있습니다.

 

자카르타 밤문화 추천 호텔

  • Grand Mercure Harmoni on Hayyam Wuruk
  • Grand Mercure 근처에 있는 IBIS 호텔들 2군데

 

Hotel 떡집 및 Spa

Alexis Hotel in North Jakarta

자카르타 호텔 떡집 중 최고의 수질과 수량을 자량하는 호텔로 가격도 제일 비싸지만 러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등 다양한 인종들이 있으며 들어가면 여러개의 탕과 쉴수 있는 넓은 매트리스들 등 편히 쉬면서 천천히 마음에 드는 애를 골라 서비스를 받으면 되고 조그만 바에서 맥주등 음료도 파는데 이 바 및 테이블이 아가씨 대기장소에 있으니 간단히 맥주등을 마시면서 구경 하는것도 좋습니다.

 

 

 

 

알렉시스 호텔 사우나로 가시면 카운터에서 우리나라 사우나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손목이나 발목에 찰수 있는 번호 키를 받고 입장 해 탈의를 하고 나면 탕에서 입을수 있는 바지를 주니 이 바지를 입고 사우나나 탕에 들어가서 씻으면 됩니다.

사우나 안에는 칫솔, 치약 등 세면도구 및 샴푸 비누 등 다 준비 되어 있으니 별도 준비해 갈 필요는 없고 탕 옆에 넓은 매트리스를 깔아놓은 곳에서 유료로 맛사지도 받을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선택 하면 2가지 옵션이 있는데 한가지는 아가씨와 같이 탕에서 약 40분간 사우나를 같이 하는것이고 다른 한가지는 사우나 없이 방으로 직행하는것인데 많은 사람들이 탕 옵션을 선택 합니다. 탕 옵션을 선택하면 아가씨가 수영복을 입고 손님과 같이 탕에 들어와 가벼운 애무식의 터치를 해주는데 개인적으로 탕 옵션은 별 의미 없다고 생각드네요.

아가씨와 탕 시간이 끝나면 아가씨를 따라 룸으로 올라가서 서비스를 받고 내려오면 되며 사우나 시간은 무제한이라 끝나고 계속 즐겨도 되고 아니면 바로 샤워하고 퇴장해도 됩니다.

계산은 입장때 받은 손목 번호표를 전달해 주면 본인이 쓴 금액을 카운터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https://alexisjakarta.com/

Alexis Hotel, Play bar, Bathouse Spa, XiS Karaoke
Ancol, Jl. R. E. Martadinata No. 1
Jakarta Utara 14430
Phone: +62 21 6983 3333
Fax: +62 21 6983 1111
Email: admin@alexisjakarta.com

 

Classic hotel

클래식 호텔은 호텔 내에 있는 디스코텍 같은 곳에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 및 Full Nude 댄서 들이 댄싱을 하며 로컬 사람들이 와서 술을 마시며 즐기는 곳으로 여기에 마마상에 딸린 아가씨들이 쇼파에 쭉 앉아 있으며 마음에 드는 애를 골라서 서비스 받으면 됩니다.

 

 

 

 

해당 장소는 클래식 호텔 3F(2nd floor)에 있으며(거기 1F, 우리나라 층 개념 2층은 사우나 인데 여기는 안좋으니 우리나라 개념의 3층으로 가세요) 아가씨 한명은 300,000루피고 2명을 골라 서비스 받을시  525,000 루피이며 2명이 가격대비 싸기에 2명을 많이 선택하고 2명을 선택시는 서비스 2번 입니다. 위에 설명한데로, 저녁에 가며 술한잔 하며 음악 및 댄서들의 누드 쇼를 즐겨도 좋으나 가장 애들이 많고 가기 좋은 시간은 4~6pm 입니다.

보통 팁은 아가씨 한명당 100,000루피 입니다.

 

Travel hotel

teaveller hotel은 Jakarta - Jakarta Pusat에 위치 클래식호텔 수량의 반 정도이나 그래도 충분한 수량이고 워낙 유명한곳이니 이곳도 가보시길 바랍니다. 여기 역시 나이트 클럽으로 클래식 호텔 처럼 저녁에는 라이브 공연 및 댄서들의 누드 댄스가 있어 저녁에 가면 로컬 사람들이 와서 술먹고 즐기는 곳입니다.

트래블러 호텔 3F에 위치 하고 있으며 가격은 아가씨 한명은 305,000 루피고 2명을 골라 서비스 받을시  525,000 루피이며 2명이 가격 대비 싸기에 2명을 많이 선택하고 2명을 선택시는 서비스 2번 입니다.

보통 팁은 아가씨 한명당 100,000루피 입니다.

Address: Jl. Mangga Besar VIII No. 21, Kel. Tangki, Kec. Taman Sari, Daerah Khusus Ibukota Jakarta, Indonesia

Phone:+62 21 6012721

 

 

변형 Spa

Malioboro Executive Club and Spa

말리오보로 소유자는 stadium 소유자와 동일인이며, 이 안에서는 돈만 있으면 원하는 것을 모두 할수 있는 곳 입니다. 아가씨들 수량은 대략 150명 정도로 일부는 반 누드나 누드로 댄싱을 하고 나머지 아가씨들은 돌아다니거나 앉아서 자기 댄스 타임을 기다리며 쉬고 있습니다. 말리오보로 스파에 들어가서 스테이지 근처에 앉아 있으면, 거기서 일하는 아가씨들이 와서 아가씨 드링크를 사달라고 하니 천천히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애 한테 레이디드링크를 사주면 됩니다. 윗층에는 커튼으로 가려져 있는 쇼파 테이블들이 있는데 이 테이블에서 커튼을 치고 끈적하게 놀수 있으며 가끔 어떤걸들은 Blowjob 까지 해줍니다.

말리오보로 스파는 입장료가 대략 USD 10$이며 로컬 아가씨 서비스 비용은 대략 1,000,000 루피 (80 USD) 정도 이며 외국 아가씨들은 더 비쌉니다.

Malio Club

말리오 클럽은 말리오보로 바로 옆에 있는 스파이며 말리오보로와 비슷하지만 또 다른 컨셉으로  Sun City, V2 또는 Play in Alexis 같은 스파 분위기 입니다. 매우 재밌으며 자카르타의 손꼽히는 밤문화 중 하나 입니다.

Located in: Malioboro Spa & hotel

Address: Jl. Gajah Mada No.13AH, RT.6/RW.2, Petojo Utara, Gambir, Kota Jakarta Pusat, Daerah Khusus Ibukota Jakarta, Indonesia

Phone:+62 21 6347504

 

indonesia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프리랜서 헌팅 및 픽업 바들

픽업바들은 대부분 Blok M 이라는 지역 근처 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대략 10개 정도 바가 있습니다. 피크 타임은 대략 9시~ 10시 정도이니 이시간에 맞춰가면 되며 유명한 바는 Topgun, D's place, Moon Rider,  등이 있습니다.

픽업 바라고 하는 이유는 여기 오는 아가씨들은 바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이 아닌 프리랜서 들로 바에 와서 손님을 찾는것이며 가끔 이쁜 아가씨들도 보이니 시간이 되는데로 진주 캐기를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Topgun bar 위치

Strip Bar

King Cross

위에 언급한 말리오보로 소유자가 보유한 Stadium 그룹에서 소유한 스트립 바로 스트립 댄서가 2개 층에서 춤을 추는 클럽으로 2층 스트립 바가 더 수질 및 수량이 좋습니다. 피크 타임은 11PM~12시이나 평일에도 거의 꽉 차니 10PM 쯤 일찍가서 약간 여유있게 즐기는게 더 좋습니다.

 

일반 Bars

전망 좋은 Rooftop bars (Plaza Indonesia 근처);

  • Cloud Lounge & Living Room, The Plaza Tower 49th floor
  • SKYE Jakarta, Menara BCA - 56th Floor

 

Disco/Clubs

아래 클럽들이 자카르타 시내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들로 일부 클럽들은 프리랜서들도 있으니 클럽 좋아하는 분들은 늦은밤이나 이른 새벽에 가서 즐기면서 픽업 하면 되겠습니다. 유명한 클럽이다 보니 음악, DJ및 시설도 다 훌륭하니 아래 클럽들 중 본인 취향 음악이나 가까운곳에 가면 됩니다.

  • DragonFly
  • Immigrant
  • Colosseum
  • X2
  • Immigrant
  • Dragonfly

 

Hotel 픽업 Bar

자라르타의 유명한 호텔 픽업바들은 CJ's 와 BATS입니다. 둘다 유명하며 두군데 다 라이브 밴드들이 있으니 꼭 픽업이 아니더라도 저녁에 술한잔 하면서 라이브 밴드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참고로, 긴밤은 대략 USD100$~150$정도로 쇼부보면 되는데 처음에 콜 하는 금액이 USD 250$~300$인 애들도 있으니 이런 금액을 부른다고 놀라지 말고 좀 더 시간이 늦어지기 기다리거나 여기 금액이 100~150USD 인것을 알고 있다고 얘기하면서 좋게 좋게 흥정하면 됩니다.

 

CJ's - Mulia hotel

금요일 10시, 평일 11시정도 피크

 

BATS - Shangrila Hotel

금요일 10시, 평일 11시정도가 피크 타임이며 뮬리아 호텔의 CJ바와 분위기가 완전히 틀린곳으로 CJ바의 프리랜서들은 좀 아시안 스타일이 많은데 뱃츠는 섹시한 서양 스타일의 프리랜서들이 많습니다.

수요일, 금요일 및 토요일을 다녀와봤는데 금요일 과 토요일이 역시 프리랜서 수량이 많고 일부 직장인인데 주말에 아르바이트 식으로 나온 반 민간인도 있었습니다. 참고로, CJ바는 반 민간인은 못봤으니 반민간인이 좋은 사람은 주말에 BATS바에서 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Jakarta Nightlife Map

This map is from www.jakarta100bars.com

 

Bali 발리 클럽 프리랜서 밤문화

발리에는 특별한 밤문화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로컬들이 주로 이용하는 홍등가가 Sanur 지역에 있으며 가격은 대략 숏타임에 25~30 USD 이나 보통 많이 가시는 쿠타 비치 같은 관광지에서 차로 1시간 거리고, 위생, 수질 등 고려하면 그리 추천할만 하지 않습니다.

그 외, Kuta Beach에 유명한 디스코텍이 몇군데 있는데 여기에 프리랜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롱타임 기준 150$ USD 정도로 합의 하면 됩니다.

 

indonesia 인도네시아 발리 밤문화 클럽 프리랜서 및 헌팅

  • Skygarden

 

가장 유명하고 제일 큰 클럽으로 1부, 2부 저녁에 뷔페+무제한 드링크 프로모션이 있으니 이것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저녁과 술을 마실수 있습니다. 2부에는 저녁뷔페는 없고 Open tab이라고 해당 시간 동안 원하는 데로 뷔페 처럼 메뉴에 있는 술을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는 겁니다. 주류는 병 맥주부터 보드카 오렌지, 바카디 칵테일 등 수많은 주류를 제공하고 있어 술을 좀 드시는 분들은 이 옵션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다만 밤 11시까지 이고 11시가 가까워질수록 수많은 손님들이 오픈탭 바 에서 술을 받으려 기다리니 좀 서둘러서 마시는게 좋습니다.

스카이 가든의 프리랜서 들은 손님 숫자에 비해 그리 많은 편이 아니라 대부분 남탕이 되고 프리랜서들이 제일 많은 시간은 대략 자정부터 새벽 2시 사이이며 스카이 가든이 3층으로 된 클럽이라 좀 부지런히 찾아다녀야 이쁜애를 데려갈수 있습니다.

롱타임 기준 보통 120$~150$ USD정도 가격으로 이며 다른 클럽들이 스카이 가든과 멀어봐야 걸어서 3분 거리라 프리랜서들이 마음에 드는 손님이 없을시 클럽들을 돌아다니니 님들도 보고 마음에 드는 프리랜서가 없다면 비아이피 클럽, 아이콘 클럽, 바운티 클럽 등 돌아다니면서 찾아야 합니다.

 

Sky Garden FreeFlow 사진

 

  • Vi Ai Pi
  • Eikon club
  • Bounty
    • 프리랜서 들이 있으나 스카이가든에 비해 많이 적고 나이대가 높음
  • Deejay Club
  • Paddys or Paddy

 

이 외 유용한 추가 밤문화 정보는 Forum(게시판) 에 있으니 Forum의 공지 사항 읽어보시고  많은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해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오스 방비엥 정보  (0) 2022.06.12
라오스 비엔티안 정보  (0) 2022.06.12
스페인 밤문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0) 2019.12.06
Moscow 밤문화  (0) 2019.12.03
미얀마 양곤 밤문화에 대해...  (0) 2019.11.21

댓글